본문 바로가기

★★☆지식충전소☆★★/※창업 지식^^※

소자본 고기집 창업 아이템으로 대박난 비결은?



 

 

소자본 고기집 창업 아이템으로 대박난 비결은?


[온라인부] 한국인이 좋아하는 외식 메뉴 중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삼겹살’이다. 때문에 한 동네에도 많으면 서너개의 고깃집이 자리를 잡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창업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폐업이라는 고배를 마시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소자본 고기집 창업 아이템을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게끔 한 사람이 있다. 바로 나이스투미츄의 이정규 대표다.

이데일리
이 대표는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을 보다 고소하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도록 3년 간의 연구 끝에 그 결과 250도에서 웨이트(다리미)로 44초간 고기를 눌러 굽는 방식을 개발하게 됐으며, 소자본으로는 창업이 어렵다고 여겨지던 고기집 가맹점 사업 시장에서 자리를 잡게 되었다.

나이스투미츄의 첫 매장인 홍대점은 ‘줄 서서 먹는 삼겹살 집’과 ‘다리미 삼겹살’ 등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으며, O’live TV `테이스티 로드`, SBS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 KBS `생생정보통`, MBC `찾아라! 맛있는 TV`, 일본 간사이 방송 ‘Niji Iro Jean(니지 이로 진)’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맛집으로 소개되었다.

덕분에 나이스투미츄는 서울뿐 아니라 평택, 대구, 부산, 화성, 구미, 강릉, 여수 등 전국 각지로 가맹점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안정적인 매출에 힘입어 기존 점주가 새로운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사례도 생겼다. 대구 경북대점 점주가 오픈 6개월 만에 대구 동성로점을 추가로 오픈하였으며, 부산 서면점 점주 역시 오픈 2개월 만에 추가로 가맹점 계약하여 현재 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소자본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스투미츄는 현재 서울 홍대점과 경북대점, 평택역점, 화성 병점점, 김포 사우점, 부산 서면점, 부산 부산대점, 부산 광안리점, 광장점, 서울 대학로점, 성서계대점,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경산 영남대점, 여수 학동점, 상인점, 강릉 교동점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꾸준한 창업 설명회를 통해 이정규 대표의 살아 있는 창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이 대표는 현대자동차 기프트카 사업 및 마포우리시니어클럽 등 다수의 외부 프로그램에서도 창업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5일과 11월 19일에는 나이스투미츄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실시한다.

나이스투미츄 창업 설명회 참가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진료"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부동"

공인중개사에게....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물건)'을 사는 것이 아니라 '때'를 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