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충전소☆★★/※창업 지식^^※

고수익 창업아이템 불황극복의 아이콘 ‘쿠로배트맨’

고수익 창업아이템 불황극복의 아이콘 ‘쿠로배트맨’


수도권 지역에서 업종변경으로 큰 수익을 창출

[온라인부] 최근 창업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얼마만큼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느냐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더욱 더 꼼꼼하게 창업 아이템을 살펴 볼 수밖에 없다. 이러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최근 가장 이슈인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미들비어 ‘쿠로배트맨’ 이다.

쿠로배트맨은 작은 평수의 매장과 최소인력으로도 고수익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비어 & 사케 그리고 소주 꼬치와 튀김, 볶음을 기반으로 한 전 메뉴 안주의 가격이 6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비주얼과 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테이블 단가와 회전율 또한 매우 좋아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갖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평가하고 있다.

이데일리

오픈한 매장의 대부분이 안정적으로 일 매출 200~400만 원 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업종변경을 한 경우에 그 전 브랜드 보다 월등히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매장이 그리 크지 않은 20평 내외의 매장인 점을 감안하면 경이적인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서울 건대, 경기 부천, 인천 부평 등 수도권에 있는 쿠로배트맨 매장들은 폭발적인 돌풍을 일으키며 수도권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쿠로배트맨 본사는 업종변경 전환 시에 큰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가을 재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로부터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문의 1600-2874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진료"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부동"

공인중개사에게....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물건)'을 사는 것이 아니라 '때'를 사는 것이다.